본문 바로가기
음악/새노래로

향기로운 제물 1st EP - 트랙 4. 당신은 하나님의 사람

by 처음사랑 2020. 7. 10.

 

 

 

2004년 제주 가을 CDTS.

2003년에 예수전도단 화요모임 예배팀에 들어가 드럼으로 섬기던 중에 나도 훈련을 받아야겠다는 생각에 제주에 가서 훈련을 받게 되었습니다.

훈련중 매일 예배를 인도하던 찬양인도자께서 늘 축복송을 많이 부르셨습니다.

처음엔 축복송을 부르는 것의 의미를 찾지 못하고 그냥 막연하게 가사를 읊조리며 인도자를 따라가기만 했었습니다.

여느 때처럼 축복송을 부르던 어느 날, 앞에 있는 형제의 삶에 존재하던 아픔, 기쁨 등의 온갖 감정이 고스란히 느껴져 함께 눈물을 흘리며 서로 축복했습니다.

축복송이 단순히 말 몇 마디로 상대방을 위로하는 노래가 아니라는 것, 상대를 축복하며 하나님의 사랑을 흘려보내고 상대에게서 흘러오는 하나님의 사랑을 느끼는 것이 축복송이라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짧은 노래에서 하나님의 사랑이 느껴지고 그로 인해 새 힘을 얻으며 상한 심령이 위로를 받을 수 있는 노래. 함께 훈련받는 사람들을 내게 주신 마음으로 축복하며 하나님의 사랑을 흘려보내고 싶다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토피 키비마키 형제님의 ‘아버지의 마음’ 강의를 듣던 주간, 어느 날 아침 묵상 후 식당 한 켠에 앉아 기타를 들고 노래하며 악보를 적었습니다.

짧은 시간에 후다닥 써 내려간 노래였지만 당시 하나님께서 내게 주셨던 마음을 담아 부른 노래.

‘당신은 하나님의 사람’입니다.

 

 

작사 및 작곡 - 이홍기

보컬 - 김혜민 정부연

메인건반 및 세컨건반 - 권영화

어쿠스틱기타- 이홍기

로고 캘리그라피 - 서하은

자막 캘리그라피 - 김예지